월요일, 4월 28,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할리스, SNS 인기 메뉴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할리스가 디저트 트렌드와 Z세대 취향을 반영하여 프레즐, 베이글, 구황작물빵 등 SNS를 뜨겁게 달군 인기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할리스의 베이글 판매량은 지난 10월 한 달간 전년 동기 대비 54.4% 성장했다. 이는 전월 판매량과 비교해도 101% 증가한 수치이다. 할리스는 지난 15일 베이글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모카번 베이글’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인증샷을 유발하는 프레즐 2종,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구황작물빵 3종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이처럼, 할리스의 베이커리 메뉴는 일상 속에서 SNS 인기 메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10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25.6% 성장하며 베이커리 메뉴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고 브랜드 밝혔다.

할리스는 베이커리 메뉴를 커피와 함께 주문하는 고객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지난 6월부터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이글, 프레즐,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를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아리아 블렌드, 디카페인 등 취향에 따라 원두도 선택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베이커리 트렌드를 반영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트렌드, 선호 메뉴 등을 분석해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민현 기자 dnews@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