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6,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자주, 공식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자주는 최근 한국적인 요소를 활용해 한국인의 현대 도시생활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리브랜딩을 추진 중이다. 이에 온라인몰 또한 한국적인 감성의 큐레이션, 삶의 지혜와 해법 등이 담긴 콘텐츠를 제공해 단순한 쇼핑 공간이 아닌 보고 들으면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자주의 리뉴얼 온라인 몰과 앱은 먼저 메인 페이지를 단순화하고 시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주목도를 높였다. 또 고객들이 제품의 정보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비주얼을 강화했으며, 감도 높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상품 디테일을 담아냈다.

또한 한국적인 감성을 반영한 독특한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전통 소재와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상품부터 시즌과 장소, 기념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메인 메뉴 구성에도 변화를 줬다. 카테고리 내 메뉴를 기존 12개에서 8개로 재편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신상 패션 컬렉션을 화보로 만나볼 수 있는 <룩북>, 고객 행사와 기획전을 담은 <이벤트>, 색다른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매거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자주는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월 3일까지 자주 모바일 앱 전용 15% 더블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발급한다. 또한 이달 27일부터 3월 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주 온라인몰의 새로운 모습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파자마’를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자주 온라인몰 이용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X와 UI를 개편했다”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한국적인 정서를 반영한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자주 방문하고 싶은 온라인몰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자주는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월 3일까지 자주 모바일 앱 전용 15% 더블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발급한다. 또한 이달 27일부터 3월 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주 온라인몰의 새로운 모습을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파자마’를 증정할 예정이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