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6,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왁, MZ세대 겨냥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이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고, 다음달까지 MZ세대가 즐겨 찾는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존스는 1971년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골프백 전문 브랜드로 심플하고 클래식한 상품을 선보이며 골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왁은 2022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존스와 협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시즌 여섯 번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왁과 존스의 협업 컬렉션은 ‘존스와 함께하는 여행’을 콘셉트로 선정했다. 컬렉션은 일상부터 필드까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감성의 상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아노락·맨투맨 티셔츠·점프수트·골프백 등 실용도 높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왁X존스 모자의 경우 뉴에라(NEW ERA)와 협업한 제품이다.

특히 왁은 존스와 협업을 기념하는 첫 단독 오프라인 공간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28일까지 운영된다.

왁은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신규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왁 관계자는 “이번 팝업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 준비하고 있다”며 “MZ세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수동에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