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5,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먹삼분식, 4가지 맛 ‘떡볶이 밀키트’로 본격 시장 진출

신규 분식 브랜드 ‘먹삼분식’이 수많은 야근과 연구 끝에 완성한 4가지 맛의 떡볶이 밀키트 라인업으로 본격 시작을 알렸다.

먹삼분식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길거리 음식 ‘떡볶이’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오리지널(기본 맛)·매운맛·짜장맛·로제맛 총 4종의 메뉴를 밀키트 형태로 동시에 선보인다.

또한 ‘수많은 야근 속에서 찾은 완벽한 클래식 떡볶이’라는 슬로건 아래,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양념 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떡볶이를 지향한다.

먹삼분식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떡볶이’ 밀키트는 매콤달콤한 고춧가루 베이스 소스와 탱글탱글한 밀떡을 조합해, 깊은 맛과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집에서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과정을 간소화하면서도, 전통 떡볶이 특유의 감칠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또 먹삼분식은 합리적인 가격 설정으로 다양한 계층이 집에서 부담 없이 떡볶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밀키트 형태로 출시되어 필요할 때마다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향후에는 튀김이나 순대 등 사이드 메뉴 밀키트와 음료 구성 등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보다 다채로운 입맛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주문 및 배송 서비스 역시 강화한다. 더불어 연말까지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굿즈와 프로모션도 전개해 고객 접점을 다양화한다는 방침이다.

먹삼분식 관계자는 “최근 K-푸드에 대한 국내외 관심이 커지면서 떡볶이 역시 재조명받고 있다”며 “우리 브랜드는 ‘클래식’을 지키되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향으로 연구를 거듭해왔다. 누구나 손쉽게 조리하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밀키트 문화를 선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먹삼분식은 올해부터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연말까지 먹삼분식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굿즈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전개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방침이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