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30,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블랙야크가 제안하는 고기능성 ‘히마 다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올 겨울 차가운 바람을 막아 체온을 높여 줄 ‘히마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랙야크는 매년 ‘눈이 머무는 곳’이라는 어원을 가진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받아 차별화된 보온 기술력을 녹인 고기능성 다운 자켓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 ‘히마 다운’ 시리즈는 눈을 뜻하는 ‘히마’의 의미처럼 겨울의 매서운 바람과 추위에도 눈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끌어 올렸다특히찬 바람을 막아줄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와 보온성을 높여 줄 RDS(책임 다운 기준인증 유러피안 구스 다운 항균 충전재를 사용해 더욱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정전기 방지 기능의 그래핀 안감도 적용했다.

겨울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을 살리며 입을 수 있도록 배색이 없는 컬러 디자인을 반영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각 제품마다 기장탈부착 후드벨트 등 디테일을 다르게 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히마 다운’ 시리즈는 ‘남성 히마 WSP 다운 자켓’‘여성 히마 WSP 다운 자켓’‘남성 히마 WSP 알파 다운 자켓’‘여성 히마 WSP 알파 다운 자켓’로 구성됐다

블랙야크는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히마 다운’ 시리즈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눈’을’ 의미하는 ‘히마’ 시리즈의 이름처럼 영상에서 1 2역을 소화한 아이유가 추위에 움츠리고 있는 또 다른 자신에게 다운 자켓을 벗어주며 따뜻함을 나눈다.

이어 눈 앞에 펼쳐진 겨울 설산의 풍광을 함께 즐기며 ‘차가운 바람에도 설레는 겨울히마 다운’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영상 속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은 더스티 아이보리와 차콜 컬러의 ‘여성 히마 WSP 다운 자켓’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아웃도어 씬을 넘어 다운 자켓이 일상여행 등 활용도가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어떤 상황에서도 따뜻하게 두루 잘 코디해 입을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히마 다운을 선보였다”며 “아이유 영상 속 메시지처럼 따뜻함을 전달해주는 히마 다운과 함께 설레는 겨울과 눈을 맞이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