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5,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신송식품, 간편하게 즐기는 ‘구수한 누룽지’ 출시

46년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이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특징인 ‘구수한 누룽지’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하는 구수한 누룽지는 쌀을 불리지 않고 바로 밥을 짓는 취반형 방식으로 제조 돼 일반 누룽지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쉽게 불려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딱딱하지 않은 식감 때문에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과 편의를 모두 고려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뜨거운 물이나 육수에 간단히 불리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누룽지탕, 누룽지 죽, 누룽지 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 가능해 바쁜 일상 속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야식, 속 편한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구수한 누룽지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도 받아 신뢰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구수한 누룽지’는 1kg와 3kg의 대용량 구성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 뿐 아니라 식당, 캠핑, 급식 등 다양한 업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1kg제품은 10입 단위로, 3kg제품은 4입 단위로 구성돼 넉넉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식생활 건강 트렌드가 눈길을 끌고 있는 요즘, 구수한 누룽지는 남녀노소 모두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식탁에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