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효과우선주의 비건뷰티 ‘아떼(athe)’가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선케어 신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마루는 강쥐’는 사람으로 변한 강아지의 이야기를 다룬 네이버웹툰으로, 주인공 마루는 보호와 공존의 가치를 담고 있어 아떼의 비건 철학과도 잘 어울리는 캐릭터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상품은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EX 일등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 깐깐 마루 에디션 ▲비건 릴리프 톤업 선 에센스 마루 베이지 에디션 등 총 7가지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마루 굿즈가 함께 증정된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일등 마루 에디션’은 기존 촉촉한 발림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멜라닌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10가지 비타민과 특허 성분 ‘멜라제로V2’ 등 미백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잡티, 탄력,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71%가 스킨케어링 성분으로 구성돼 바를수록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제품 구매 시 마루 얼굴이 그려진 쿠션 공용기가 함께 제공돼 미니 선쿠션으로 활용 가능하며, 마루 표정이 담긴 스티커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또한 마루의 뽀얀 얼굴 피부 컬러를 담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 마루의 애착 인형 ‘토순이’ 핑크 컬러를 담은 라이트 핑크 2종으로 출시되며, 제품 구매 시 컬러에 맞춘 마루 낙서 키링, 토순이 탈을 쓴 마루 키링을 증정한다.
아떼 관계자는 “선크림은 사계절 내내 필요한 제품인 만큼, 마루는 강쥐와의 협업을 통해 매일의 선케어 루틴에 기분 좋은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이번 협업과 함께 선보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선 에센스와 새롭게 출시된 톤업 선 에센스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제품은 오늘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4월 21일부터는 아떼 뷰티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제품 별 다양한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