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6, 2025
spot_imgspot_img

주간뉴스 TOP5

spot_img

연관뉴스

투썸플레이스, ‘베러 베이글’로 건강빵 라인업 강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글루텐 함량을 낮춘 ‘베러 베이글’ 신규 플레이버(2종)와 크림치즈 스프레드(1종)를 선보여 건강 빵 라인업을 강화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글루텐 함량을 낮춘 ‘베러 베이글’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허받은 유산균을 넣어 글루텐 함량을 낮춘 ‘베러 베이글’은 출시 이후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하며 베이커리 카테고리에서 강한 입지를 구축한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저속 노화’ 트렌드 확산으로 건강 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반영해 ‘베러 베이글’의 신규 플레이버로 ‘멀티 그레인 베이글’과 ‘올리브 치즈 베이글’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건강 빵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해, 글루텐 저감 공법으로 보다 맛있고 속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러 베이글’의 새로운 맛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든든한 한 끼 식사나 가벼운 간식으로도 즐기기 좋은 이번 신제품을 크림치즈와 곁들이거나, 커피·음료와 페어링해 더욱 맛있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러 베이글’ 2종 및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스프레드’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안익주 기자 aij@thelifemagazine.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인기글